logo

Level : 0
point : 0
XE Login

CEF 약사

어린이 에게도 복음을 들려주자
교회적 관심이 성인에게만 치중되었던 1920년경에, 주님께서는 고 오버홀쳐 목사의 눈을 열어 미국 및 세계의 어린이들의 영적 기아상태를 보게 하셨습니다. 그 후 10여 년 동안 어린이 전도와 지도자 양성에 힘쓰며 교계에 호소하였습니다. 그 결과 1937년 5월 미국 일리노이주에서 국제 어린이전도협회가 탄생되었습니다. 지금은 세계 156개국에 조직되어 전도활등을 하여 수천 만명의 어린이들이 복음을 듣고 주님을 영접하게 되었습니다
한국 어린이전도협회는 1957년 런시포드 여사가, 1959년에는 구 요한(John Cook) 목사 내외께서 선교사역을 시작하심으로 어린이 전도 운동이 뿌리를 내려 1972년 LTI(어린이 전도 지도자 학원)를 계기로 사역이 활발하게 전개되었습니다.
현재 한국에는 전국 43개 지회에서 그 지역의 어린이 복음화를 위해 사역하고 있을 뿐 아니라, 하나님의 은혜로 동남아, 미국, 아프리카, 러시아 등 16개국에 38명 (훈련생 3명 포함)의 선교사를 파송하여 현지에서 성공적으로 사역하고 있습니다.
이제 한국 어린이 전도협회는 국내외적으로 "세계의 어린이를 예수님께로" 인도하기 위하여 주도적인 역할을 해야하는 중요한 시점에 와 있습니다. 세계 각처에서 어린이 전문사역자를 한국 어린이전도협회에 요청해 오고 있습니다.
표어: "이 땅의 어린이를 예수님께로, 세계의 어린이를 예수님께로".

성구: "이와 같이 이 소자 중에 하나라도 잃어지는 것은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의 뜻이 아니니라<마 18:14>"